단독 대화 나눴던 여성알고 보니 소개팅앱 남성 직원

즉, 상대방과의 이야기나 눈맞춤, 질문 등은 거의 없고 먹는 데만 집중하는 것인데요. 이 자리를 위해 며칠을 굶고 온 건지 입에 가득 넣고 우걱우걱하는 걸 보면 작게나마 있었던 호감도 사라지게 됩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추후 3개월 내 소개팅 의향 유무에 대해 ‘없다’(남 36.0%, 여 38.0%)는 입장이 가장 많았다. 그 중 남성은 ‘있다’(37.3%), 여성은 ‘없다’(38.0%)를 1위로 꼽으며 남녀간 소개팅 선호도 차이가 있었다.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망고 앱스 정윤영 대표는 “이 앱은 주변의 친구가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는 것과 같은 ‘진짜 소개팅’이 콘셉트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여자들도 이런 점을 느끼기 때문에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해서 질문한다면 소개팅이 성공할 것 같다는 좋은 느낌을 받는다. 그 다음날 상황을 말하자면 소개팅을 주선해 준 친구로부터 연락이 왔다. 소개팅남이 지금껏 접해 본 여자 중 가장 독특하고 얼떨떨한 사람이었다고,하지만 오히려 그 점이 신비롭게 느껴졌고 기억에 남았다는, 결론적으로 상당히 적극녀에게 흥미로워하는 반응을 보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제야 무엇이 나의 문제점이었는지 정확하게 알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실수를 만회하는 기적의 한마디나 두 번째 만나서 하기 좋은 활동 등 센스가 돋보이는 참신한 팁도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게 술술 읽다 보면 소개팅 능력치가 확 ‘끌어올림’ 되는 신기한 책. 이 앱들은 '직장 인증을 통한 안전한 소개팅' 등을 내세우며 홍보하고 있다. 그러나 취재결과 일부 데이팅 앱은 기혼 남녀들도 아무런 제한 없이 앱에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이용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도 적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 드레스도 좋은데요, 대신 신발이나 가방, 악세서리에 밝은 아이템을 추가해서 너무 어두운 느낌은 피하세요. 아마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고 여자분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 99%, 소개팅 여자에게 연락이 오지 않을 듯 -_-;; 시간 될 때 연락 달라고 해도 여자가 먼저 연락하기란 그만큼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정말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든다면, 상대 여성의 반응을 예측하고 계산하려 들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 보세요. 그 귀한 시간을 내어 만나는 자리인만큼 소개팅하는 순간만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시로 울리는 카톡이나 문자메시지에 신경쓰는 것 보다는 말이죠. 소개팅은 설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가야 한다는 부담스러움이 공존하게 됩니다.

 

저자는 소개팅에 대한 태도 하나만 바꿔도 결과가 180도 달라진다고 말한다. 누구나 처음 만나는 사람 앞에서 잘 보이고 싶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소개팅 자리에서 나를 돋보이게 하려고 애쓰거나, 거절을 피하고 싶어서 상처받지 않도록 더 방어적으로 행동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바꿔 말하면, 이 두 가지를 극복하면 소개팅은 아주 쉬워진다. 저자는 심리학을 무기로 상처받지 않는 마인드를 갖추고 상대방의 마음을 읽으며 안전하고 여유롭게 소개팅에 임할 수 있는 팁을 풍성하게 제시한다.

 

해당 앱을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소개팅앱을 사용한 지 일주일 만에 삭제했다”며 소개팅 앱에서의 조건 만남 성행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를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의 연애를 담은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남녀 8명의 출연진이 한 공간에 머물며 커플을 맺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매주 달라지는 출연진의 ‘사랑의 작대기’ 때문에 ‘현우-영주’, ‘도균-현주’ 등 특정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선다방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나와 맞선을 본다.

 

젊은 남녀의 소개팅에서 조건보다는 ‘대화 코드’가 통해야 성공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싸움 그 후 이야기,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김원희의 모습 등이 공개됐다.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8회에서는 4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 34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이모카세' 맛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네 사람 중 이국주는 최근 1년 6개월 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이별 6개월 차라고 털어놨다.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만나는 게 좋다. ‘제가 바빠서요’라던가 ‘제가 급한 일이 생겨서’ 등 어떤 이유로든 주말을 넘기면 배려나 만날 의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쉽다. 메신저로 소통을 열심히 하다 보면, 통화 단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남아 있는 친구가 있다면 업고 다녀라”, “연애 하고 싶으면 그깟 3500원 잊어야지”, “아니, 저러고선 애프터 신청까지 했단 말이야? 소개팅 프로그램 갠적으로 불호긴 하지만 짤만 봐도 애초에 프로그램 룰 자체가 속이고 출연 후에 시간이 지나며 속인 걸 오픈하는 건데 뭔 사기 같은 소리야. 사기죄 구성요건도 해당 안 되지만 사기를 떠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상황이구만.. 나는 사실 수박남에게 호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었다. 나름대로 허우대가 멀쩡하고, 성질이 온순해 보여서 첫인상은 딱히 마이너스가 없었다.

dksak more info more info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독 대화 나눴던 여성알고 보니 소개팅앱 남성 직원”

Leave a Reply

Gravatar